2021-11-30 10:04:16
   작성자 / 수영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cinnamon_jinjoo ) 마스터클래스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수강과 Q&A시간까지 합쳐 네시간 반에 달하는 시간을 지치지 않고 함께 하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조진주 선생님, 수강자 분들, 청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위경련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으셨지만, 전혀 내색하지 않으시고 같은 에너지로 시간을 이끌어나가신 조진주 선생님은 다시 놀라움 자체였어요. 레슨의 내용은 말할 것도 없고요!


연령대와 연주 스타일이 각각 다른 여섯 명의 수강생 분들도 많이 떨리셨을텐데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준비해 멋진 연주들 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연주를 감사할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연주자란 무엇일까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오늘의 시간들이 음악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리고 청강해 주신 많은 분들,

시간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Q&A시간에 그렇게 질문을 많이 해주실 몰랐어요! 시간만 허락되었다면 모든 질문을 들을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청강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일방적 마스터클래스가 아니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나가는 마스터클래스가 있었습니다.


수영아트트레이드에서 참가비를 후원하게 ,

앙코르 챔버뮤직 인스티튜트 캠프 참가자는

남하승 님으로 결정되었고,

인스티튜트에서 참가비 반액을 지원해드리는 분은 김승은 님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분에게만 지원을 해드리기에는 너무 좋은 연주자들이라 조진주 선생님께서 즉석에서 재단 측의 반액 지원을 말씀하셔서 분께 지원해 드릴 있게 되었어요.

축하드립니다!


수강자 분들에게는 사진을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마스터클래스는 편집된 영상본이 올라올 예정이니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고 행복했습니다.

다음 기회에 뵈어요!







최신 글 더보기